2024. 2. 7. 20:10ㆍIT/Media Facade
[Workflow]

Madmapper의 매핑 Workflow는
1. Import Media : 미디어 가져오기
2. Create Surface(s) : 지표면 만들기
3. Adjust Texture Coordinates(UV) :: 텍스처 좌표(UV)를 조정하기
4. Adjust perspective output : 원근법 출력을 조정하기
Light Mapping의 경우
변환하는 빛의 표면이라고 불리는 표면들의 출력신호에 대한 텍스처 데이터 물리적조명과 LED를제어하는 데 적합
[Media Panel]
Madmapper 인터페이스의 오른쪽은
미디어패널과 미디어전용패널로 구분됨
1. 모든 것을 보여주는 미디어빈
2. 이용 가능한 미디어와 아래의 미디어 인스펙터
선택한 미디어의 정보에 대한 액세스 제공
3. 설정 및 매개변수

- Media Bin Option
- Media Categories
- Media Inspector
[Views]

Input의 일부만 출력미리보기로 투영 및 조정
input / Output

왼쪽은 선택할 수 있는 위치
소스 미디어의 일부, 좌표 또는 UV
오른쪽은 이동하는 위치
표면들은 주변에 그대로 있고 관점을 변화시켜 기하학적 구조를 투영하고 있는 객체(들)
[Project Tabs]

프로젝트 설정
고정장치(라이트매핑), 프로젝터 관리(Outputs), 출력 및 모듈, 마스터 설정
- Surfaces Creation Tab
- Light Fixtures Creation Tab
- Projectors Tab
- Modules Tab
- Master Setting Tab
[Tool Panels]
- The Tool Panels UI

- Scenes and Cues

- Control List

-Library

- MadLight Recorder

- DMX Monitor

-Code Editor

'IT > Media Facad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adMapper (0) | 2023.03.08 |
---|---|
Visual Effect (0) | 2023.03.07 |
VVVV (0) | 2023.03.06 |
뮤지컬/연극/오페라 활용 (0) | 2022.12.19 |
ANTIVJ (0) | 2022.11.25 |